The 5 Levels of Manifesting

아래 블로그 포스팅의 저자 비센 라키아니는 개인의 성장(personal growth), 영성(spirituality), 건강(health) 그리고 절정의 삶(peak living)을 추구하는 이들을 위한 FinerMinds.com란 블로그 그 운영자이면서 MindValley 회사의 CEO이다. 아직 큰 그림이 보이지 않아 뭐라 단정하긴 어렵지만, 한마디로 이쪽 계통에서는 마당발인 것 같다. 상업적 구루(Commercial Guru)들과 밀접한 관계를 쌓고 대중들에게 알리기도 하는 역할을 한다.

다음은 그의 블로그 포스팅을 번역한 것인데 시간을 내서 이 포스팅의 비디오를 다 본 후 설명을 좀 더 붙여보려 한다.

대흠.

출처: 현실화의 다섯 단계
——————————————————————————————————-
씨크릿 동영상이 나오면서, 매니페스팅(manifesting)이란 개념이 대중들에게 소개되었다. 갑자기 사람들은 “긍정작인 생각, 긍정적인 생각!”을 하면서 거닐었다. 그러나 씨크릿(Secret)은 단지 빙산의 일각이었다. 이러한 수준에서 멈춰선 그들은 자신들만의 우주를 창조할 수 있는 진정한 잠재력을 발견할 수 없었다. 이 비디오에서 나는 여러분들과 씨크릿과 단순히 ‘긍정적인 생각’을 넘어서는 나의 경험을 나누고자 한다.

5가지 수준이란 무엇인가?

  1. Mild Awareness (가벼운 깨어 있음)
  2. Specific Intent (명확한 목적)
  3. Release of Past
    Programming (과거의 프로그래밍 지우기)
  4. State of Allowing (허용)
  5. Personal Bubble of Reality (현실의 개인 버블)

이 비디오에서 나는 5가지 수준과 마인드파워 장르에서 가장 유명한 책과 선생들이 그것들과 어떻게 관련이 있는지를 설명한다.

Note: wow, it’s been 24 hrs since we released this video
and it’s already become the most controversial post on this blog for the
year! Keep the comments flowing people. I’m replying as fast as I c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