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자연 현상의 메카니즘

실바 마인드컨트롤을 통해서 얻을 수 있는 주요 능력중 하나가 ESP(ExtraSensory perception)죠.그런데 호세 실바 박사는 Extra 대신에 Effective란 표현을 씁니다. Extra가 마치 우리 정신 외부의 어떤 능력(신)을 불러다 이용하는 것 같은 느낌을 주기 때문이라 합니다. 즉, ESP는 인간이 본래 갖고 있는 능력이라 합니다. 잠든 능력을 깨우는 것, 마인드컨트롤의 주요한 작용 증 하나입니다.

대흠.

출처 : 미내사

원래 인간은 누구나 오감을 초월한 능력을 지니고 있다고 한다. 그러나 이 능력을 저해하는 것이 있는데 자아의 움직임이 바로 그것이다. 따라서 잠재 능력이 자유로워질 때 인간은 초자연 현상과 마주하게 된다.


식스 센스(Sixth Sense)라는 영화가 큰 반향을 불러 일으켰던 적이 있습니다. 그것은 초감각적 지각(ESP; Extrasensory perception)을 일반적으로 부르는 단어이지요. ESP란 단어는 1870년경 리처드 버튼(Richard Burton)경에 의해 사용되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기존의 감각기관을 사용하지 않고 지각해 내는 능력으로 최면상태나 황홀경에 빠져 있을 때 종종 나타나기도 합니다. 이 글에서는 그런 현상이 어떻게 가능한지를 과학적 모델을 통해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편집자 주)

크게 보시려면 클릭~

 

[관련 비디오]
원격투시 워크샵 실황녹화
사후세계 탐험 워크샵 실황 녹화
오라보기 워크샵 실황녹화

자세한 내용은 PDF 파일로 되어 있고 미내사 클럽에 가입후 다운받아 보시든지 아님 댓글로 이멜 주소를 알려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대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