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우 박사의 전생여행 중의 예언



전생여행 증의 예언

예언 이야기 시작한 김에 뿌릴 뽑아야겠습니다.^^

여러 해전에 재미있게 읽은 책인데 지금은 저자의 세번째 저서 ‘영혼의 최면치료: 내안의 또다른 나’를 .. 지금 막 끝습니다. 이 책은 누군가를 주었는데 지금은 절판되었고 다시 사려고 인터넷 헌책방 다 뒤졌는데 보이질 않는군요.

구글 검색하다 찾은 책의 발췌문인데 지금 다시 보니 기억이 새롭군요.
일본의 몰락과 미래 한국의 중요성은 많은 예언에서 공통적으로 언급하고 있는 부분이죠.
통일에 대한 부분이 좀 애매하고… 중동전(걸프전? 이라크침공)은 예언은 정확하기 맞춘 것 같고…

이 예언은 원종진(가명)이란 환자를 전생퇴행 치료하다가 환자로 부터 뜻밖의 목소리가 나오는데 성인들 말씀과 같은 지혜로운 말들을 전하고 있어 김영우 박사는 ‘지혜의 목소리’라 부릅니다. 아래 예언은 그중 일부입니다.
최면 치료중 일종의 채널링이 일어난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대흠.

출처: http://blog.naver.com/csmhong/120087812888


아래글의 내용은 정신세계사의 ‘김영우와 함께하는 전생여행‘이라는 책내용의 일부분을 발췌한 것입니다.

궁금하신 분은 직접 구입해서 보세요..^^; (책광고 아닙니다.)

‘김’ = 정신과 전문의.. 김영우 박사.
‘원’ = 최면유도를 받고 있는 원종진씨.

김 : .. 그생애에 대해서 말해보십시오.
원 : …
이 생애가 저의 물질적 생애의 마지막이고, 다음부터는 정신적 인 생애가 됩니다. 이 생애는 하나의 전환점입니다.

김 : 어떻게 압니까?
원 : 제 옆에서 목소리가 들려옵니다… 이 생애 이후에 저는 정신적으로, 영적으로 진화했습니다. (p42)

원 : (약간 흥분된 목소리로) 제 주위에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김 : 누가 있습니까?
원 : 사람은 아니고 영들인데, 아주 수준높은 영들입니다.

김 : 무슨 얘기를 들려줍니까?
원 : …(생략)
그렇기 때문에 참된 정신의 소유자들이 사회로부터 도태당하는 일이 많이 나타날 것입니다. 그러나 그런 사람들은 잠시 도태되었다가 새로운 시대의 새로운 기대가 될 것입니다… 참된 진리의 세계가 열리는 것을 준비하는 시대입니다.

김 : 앞으로 우리나라는 어떻게 변해갈지 알 수 있습니까?
원 : 도덕적인 국가가 될 것입니다. 기독교의 세력들이 상당히 쇠퇴하고 많은 부분이 소멸할 것입니다… 불교도 마찬가집니다. 먼저,종교적인 부분에 있어서는 새로운 사람들이 나타날 것입니다.

김 : 지금 세상을 시끄럽게 하는 세상의 종말론에 대해서 답해주십시오.
원 : 종말은 오지만 그 경향은 다릅니다. 시기도 다릅니다. 지금은 여기까지밖에 말할 수 없습니다. (p90)

김 : 일본의 미래는 어떻습니까?
원 : 이미 그들은 지금부터 몰락의 길을 가고 있습니다… 그 땅이 침몰할 수 있다는 증거가, 대표적인 큰 증거들이 등장하게 될 것입니다.(p110)

원 : 남북은 98년 이후에 통일이 됩니다… 전세계는 한국에게 있어서 정신적 식민지가 될 것입니다… 이 나라에서 위대한 정신적 지도자가 나올 것입니다… 기대하십시오.. 이 론의 출발은 한국에서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그것은 한국의 것이 아닙니다.인류보편의 것이지요… 모든 진리가 하나로 통하게 되고 많은 민중을 가르치기 위해서 다른 모습으로 나타났던 것들이 원래의 한 맥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사람은 육체의 한계를 극복하여 그 수명이 연장될 것입니다… 실증주의적 과학관은 이미 한계에 다달았습니다.(p121)

원 : … 그러나 그 이후에 새로운 정신문명, 즉 이제껏 우주의 진동에 자신의 영혼의 진동을 맞추었던 사람들이 그 우주의 증폭된 힘을 다시 엠프와 같이 증폭시킬 것입니다. 그것이 도덕적인 영향력으로 많은 사람들을 감동시키게 되고 그것이 그들에게는 하나의 권위가 되어 리더가 되는 것입니다. 이 나라에 그러한 움직임들이 강하다는 것입니다.

김 : 우리나라가 그런 움직임이 가장 강합니까?
원 :
지금 현재로선 그렇습니다…많은 사아비종교들이 등장하는 것은 그 힘을 주체할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다른 나라에서 일어나는 사이비종교와는 다른 양상입니다. (p122)

원 : 미국은 그가 행한 악으로 인해서 멸망하게 될 것입니다..너무 많은 악을 행했습니다…

김 : 세계적인 큰 전쟁이 또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까?
원 : 그렇습니다.
김 : 어느 나라들의 싸움입니까?
원 : (무겁고 위엄있는 목소리로) 이 전쟁은 영적인 정화의 길로 가는데 필수적인 것입니다.. 문명의 정리라고나 할까요.

김 : 흔히 말하는 아마겟돈입니까?
원 : 그렇다고 할 수 있습니다.

김 : 그 전쟁에서 한국의 역할이 있습니까?
원 : 그 이후의 역할이 있습니다.. (p138)

김 : 우리에게 이렇게 많은 것들을 가르쳐주는 이유가 있습니까?
원 : … 사람들이 변화되기를 원하며… 다가올 때를 대비하는 목적이 있습니다. (p154)

원 : … 앞으로 새로운 시대가 열리게 되면 인구는 지금의 10분의 1 이하로 줄어들게 됩니다..
김 : 인구를 10분의 1로 줄이는 것은 재난과 질병입니까?
원 : … 그렇게 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원 : 그 범위는 하나님에 의해서 정해지지만 그 안에서의 현상은 사람에 의해서 달라질 수가 있습니다.
원 : … 지금 제 머릿속에는 심판에 대한 개념과, 모든 영혼이 진리에 이르게 된다는 개념이 같이 떠오르고 있습니다..(p190)

원 : (잠시 휴식한 후)… 새로운 전쟁의 기운이 보입니다.. 항공모함 에서 비행기가 이륙합니다…어디일까요… 중동쪽입니다.(p202)

‘여러 나라의 미래에 대한 예언들 중 한국의 미래는 아주 낙관적이다. 앞에서도 언급한 것과 같이 한국은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사명이 있다는 것이다. ‘ (p207)

‘ 우리 조상들이 써오던 돌아가셨다라는 말은 정말 적절한 표현이다. 삶과 죽음의 이해에 있어서 고대인들은 확실히 우리보다 앞서 있었기에 죽은 후에 원래 왔던 곳으로 돌아간다고 했던 것이다.’ (p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