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rald O’Donnell (제럴드 오도넬)

Gerald O'Donnell

Gerald O’Donnell

제럴드 오도넬은 대학에서 수학과 컴퓨터 사이언스를 전공하고 MBA를 수료했으며 공인 최면치료사이다. 다양한 분야의 여러 활동들 중 한때는 미국의 스톡 자산관리 회사인 Paine Webber와 재정 거래 회사 Bache Co.에서 인정한 세계 최고의 기술 상품 전문가 7인 중 한명이었다. 1980년대 서유럽의 정보 기관이 그에게 접근하여 목표 위치를 원격 투시(mental remote viewing)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할 것을 요청했다. 그는 현장의 첩보원들, 대 테러 조직, 첩보 기관 및 특공 부대 등을 대상으로 고급 원격 투시(원격 직관) 기술을 가르쳤다.   

이러한 작전은 넉넉한 재정적 지원 하에 고도의 작전과 조사를 수행하는 소련의 KGB와 정보총국(G.R.U.) 등의 활동에 대응하기 위해 계획되었다.   

원격투시 기술은 그 프로그램의 성공적인 실험 단계의 과정이었다. 제럴드 오도넬은 우연히 어떤 사실을 알게 되었는데, 그것은 특별한 정신적인 기술과 훈련을 통하여, 양자물리학의 비국소성 이론이 예측했었고 1982년 수행된 애스펙트(Aspect)의 실험으로 확인 했었던 바로, 즉각적인 공간 연결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사람이 인식된 과거와 가능한 미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허용하면서 시간의 장벽 마저 허물어 뜨릴 수 있다는 것이었다. 

이어서 제럴드 오도넬은 정보 기관의 사회에서 스스로 은퇴를 하고 모두가 최대한의 이익을  얻을 수 있고 더 나은 개인과 이 지구의 현실들을 창조하며 불행을 막기 위한 가능한 노력들을 위해 유사한 기술을 가르치기로 결정했다.

사실 궁극의 타임머쉰은 재발견되었는데 그것은 인간, 바로 우리들 자신이다. – 제럴드 오도넬

The Academy of Remote Viewing and Remote Influenc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