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일간의 영어 글쓰기 프로젝트에 참가합니다!

다음 주 월요일(7월28일)부터 100일간 진행됩니다. 신청해 놓고 보니 매일 빠지지 않고 영작문을 한다는 게 생각보다 빡쎌 것 같네요. ㅜㅜ 그래서 도전(Challenge)이라 부르는 것이죠.
 
 
본 이벤트는 2년여 전 미국에서 한국인이 창업한 스타트업 채팅캣(실시간 영어 교정 서비스)에서 주관합니다. 여기 공동창업자이며 CEO인 April Kim님 하고는 제가 사업 초기에 고객의 목소리를 전달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이분은 의지의 한국인 입니다. 🙂 사업 번창하시길 응원합니다!

영어의 중요성!

분야를 막론하고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최소한 구글 번역기가 지금보다 훨씬 더 똑똑해지기 전까지는…

해외 명상/영성 기반의 교육 프로그램 분야에 관심이 많은 저한테는 읽기는 물론, 쓰기/말하기가 아주 중요합니다. 지금은 큐레이션만 하고 있지만 언제든 때가 되면 이 분야의 비지니스를 할 수도 있겠죠. 우리나라는 영성의 종주국이라 할 수 있지만 디지털 콘텐츠 시대에서 보면 전체적으로 서양에 비해 많이 낙후되어 있다고 봅니다. 그 원인 중 하나가 영어라고 생각합니다. 해외의 트렌드를 살펴보면서 자극도 필요하고 그들로 부터 배울 것은 배워야 할 것입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촌스러움에서 탈피하고 글로벌 마인드를 갖추게 될 것입니다. 명상, 영성, 도 같은 것들도 외양으론 인간사의 다른 것들 다를 바 없기 때문에 알려지지 않으면 산속으로 들어가게 되어 있습니다. 대중들의 눈에서 사라지게 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