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의식의 체크 방법 (안내자, 수호자의 허락)

Time Navigation

여러분만의 안내자나 수호자를 직접 볼 수 있거나, 평소에 그 존재들을 느꼈던 능력이 있는 분들이라면 직접 물어보시면 바로 해답을 주실 것입니다. 그러나 평소에 그런 존재들을 인식조차 해보지 못했던 분들을 위해서 여러분의 무의식이 전해주는 신호를 느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여러분의 의도적인 의식을 통하지 않고 무의식 속의 신호를 몸을 통해서 바로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근육반응테스트중 한 부분입니다. 혹시 운동역학반응이나 오링테스트를 하실 줄 아는 분이라면 그 방법을 쓰셔도 좋고, 펜듈럼이나 엘로드등을 사용하실 줄 아시면 그런 방법으로 체크하셔도 좋습니다. 평소 자신이 잘 할 수 있고 확신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시다면 어느 방법으로 해도 무방합니다.

그러나 무의식의 신호를 체크할 자신만의 방법이 없거나 확신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면,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손 또는 손가락의 반응을 체크하시면 됩니다. 이 방법은 너무나 쉬워서 평소에 몰입이 잘 안되는 분들도 조금만 연습하면 잘 되는 것입니다. 저의 Mind연구소에서는 많은 분들에게 이 방법을 알려드려서 실제 생활에서도 평소 자신의 무의식의 답을 알고자 할 때, 유용하게 쓰실 수 있도록 해드리고 있습니다.

Time Navigation

손가락 반응 테스트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몸을 충분히 이완시킨 후, 양쪽 어깨에 힘을 빼고 양손 어느 쪽이든 무의식의 대답 중‘예’라고 답하고 싶으면 어느 한쪽 손을 움직여달라고 자신의 무의식에 부탁하면 되는 것입니다.

자 그럼 실제로 어떻게 하는지 해보겠습니다. 몇 번의 심호흡을 합니다. 양 어깨와 양손의 힘을 완전히 빼신 후에 ‘예’ 또는 ‘그렇다’의 반응을 양손 중 어느 손 또는 손가락이라도 좋으니까 움직여서 무의식에게 알려달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양 손 중 어느 손 또는 손가락이 움직이거나, 또는 손이 저릿저릿하는 증상이 나타날 것입니다.

이 방법은 일종의 스위치, 즉 On/Off 방법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예’라고 답할 때는 어떤 특정한 손이나 손가락이 움직이고,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반대편 어느 손이 움직이거나, 아무 것도 움직이지 않는다 라고 정하는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자신의 의식적 의도가 배제된 상태에서, 무의식에게 근육을 통해서 반응을 하도록 무의식의 반응 규칙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은 누구나 조금만 연습하면 되는 것이므로, 어떤 손이든 어떤 반응이든 상관없이 ‘예’ 또는 ‘아니오’의 신호가 구분 되게끔만 확인이 되면 됩니다.

자, 그럼 근육반응이든, 오링 테스트건, 손가락 반응방법이든 어떤 방법이든 사용해서 다음의 질문에 정확한지 답을 해봅니다.

먼저 자신의 이름을 불러서 확인해봅니다. 예들 들어 이름이 홍길동이면, ‘나의 이름은 홍길동입니까?’ 라고 물어봅니다. 그리고 나이가 30이면 ‘나의 나이가 30입니까?’하고, 주소지가 서울이면 ‘나는 서울에 살고 있습니까?’ 기타 날씨 등등, 쉽게 확인이 가능하고 정확한 것들을 위주로 질문해 봅니다. 정확한 ‘예’의 답이 나오면 이젠 반대로도 물어봅니다.

‘나의 이름은 홍길동이 아닙니다’, ‘나의 나이는 40입니다’, ‘나는 부산에 삽니다’, 등등 이런 식으로 크로스체크를 해가면서 자신에게 맞는 답이 정확해질 때까지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연습을 해봅니다. 질문에 대한 답이 의도적이지 않고 무의식의 답이라고 인정할 수 있게끔 자동적으로 손가락이 움직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일 손가락이 움직이지 않는다 하더라도 한쪽 손이나 손가락이 저릿거리하면 그것으로 반응점을 삼아도 좋습니다. 그리고 항상 질문을 시작할 때 “나는 나의 손가락 대답에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까?”라는 질문으로 항상 “예”가 나오는지 확인을 해보셔야합니다. 그리고 다른 질문으로 넘어가도록 하십시오.

이 방법은 여러분들의 삶 속의 여러 의문 해결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입니다. 금액으로 환산한다 해도 몇 백억의 가치가 있는 방법입니다. 바로 여러분들의 무의식이 여러분에게 최적의 해답을 제시해 주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방법은 그 어떤 방법보다도 강력하며 사용하기 쉬운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 이 방법은 자신에게만 사용하셔야 합니다. 만일 다른 분들의 물음에 이 방법을 사용하면 적절치 않을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그 답은 여러분에게만 최적화된 답이기 때문이며, 다른 사람의 삶의 패턴에 개입하지 않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자 그럼 여러 번의 연습으로 충분히 자신의 대답에 확신이 가지실 때까지 연습하십시오.

Time Navigation

무의식에 질문

여러분의 무의식과의 대답이 확신이 들면 이제 여러분의 무의식에게 다음의 질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1. 나의 무의식은 ‘삶의 대본 찾기’ 과정을 이해하고 있는가?

2. 나의 무의식은 나의 ‘안내자’ 또는 ‘수호자’의 존재를 인식할 수 있으며 그들의 대답을 알아낼 수 있는가?

3. 나의’ 안내자’나 ‘수호자’가 나를 ‘삶의 대본 찾기’ 과정에서 ‘생과 생 사이의 시공간’으로 인도해 줄 수 있는가?

이 세 가지 질문의 답에 모두 ‘예’가 나와야지만 ‘삶의 대본 찾기’가 시작될 수 있습니다.

 

 출처 : 삶의 대본 찾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