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랄 플레인(Astral Planes)은 무엇이고 어떻게 생성 되었는가?

임상 최면 치료사 Steve G. Jones의 블로그 포스팅을 번역했습니다.

 

출처 : What Are The Astral Planes And How Did They Come To Be?

 

아스트랄 플레인(Astral Planes)은 무엇이고 어떻게 생성 되었는가?

“아스트랄 플레인이 대체 뭔가?” 이런 질문을 많이 받는다. 솔직히 말하면 완전한 답은 없다. 모든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서로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고 나는 누구의 생각이 더 낫다고 말할 위치에 있지 않다.

 

그러나 나는 이러한 관점을 여러분들과 공유하고 싶다. 내가 읽었던 많은 글들에서 우연히 ‘왜 그렇게 많은 다른 아스트랄 플레인이 존재하는가’에 대해 한 인기있는 이론을 알게 되었다.

 

빅뱅이 일어나기 전. 여러분과 나 그리고 찬란한 인터넷이 의식 에너지가 되기 이전. 그것은 고차원의 플레인(Higher Plane) 을 구성하는 순수한 에너지였다. 그것은 지금과는 다른 통일된 하나(Oneness), 전체, 온전한 상태였다. 이것은 신의 통일된 하나(Oneness) 이며 행성, 먼지 구름 그리고 태양계도 형성이 되기 이전에 존재했다. 그것은 공(空)이며 동시에 존재하는 모든 것이었다.

 

그러나 빅뱅이 일어나면서 모든 것은 바깥으로 확장되었을 뿐 아니라 몇개의 층으로 쪼개졌다. 이렇게 모든 플레인들이 존재하게 되었다. 물리층, 아스트랄층, 멘탈층 등등… 이것은 신성한 창조주의 의지가 행해진 것이라고 많은 이들이 말한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물리적 세계로 부터 멀어져 고차원의 플레인으로 돌아갈 때 여러분들은 에고와 분리가 일어나기 이전의 근원(Source)에 보다 가까워지면서 본질 속에 있게 된다.

 

근원(Source) 안의 플레인

근원의 내부에는 많은 플레인들이 있다. 종교 지도자들을 포함하는 많은 이들은 고차원은 하늘(천국)이라고 한다. 그러나 오해하지 말아야 한다. 거기에는 진주로 만든 대문도 당신을 기다리는 하렘(Harems)의 여자들도 없다. 천국이란 개념은 대중을 통제하기 위해 사용되는 보상 시스템이다. 이것은 천국이나 근원과는 많이 다르다. 여러분은 에고(자아)를 가진 채 거기에 도달할 수 없기 때문에 근원은 보상으로 사용될 수 없다. 

 

근원은 에너지다.

앞서 말한 바와 같이 근원은 순수 에너지다. 그리고 여러분이 근원의 일부가 될때 여러분은 또한 그 밖의 모든 것의 일부가 된다. 분리도 에고도 나뉘어짐도 없다. 여러분은 모든 것이기 때문에 물질 세계와 아스트랄 플레인들을 동시에 경험한다. 그렇다면 여러분이 이 단계에 접어들 때 무슨일이 일어날까? 여기는 창조가 일어나는 곳이다. 여러분이 원하는 인생과 경험의 창조가 시작되는 곳. 그것은 여러분의 손 안에 있다.

 

-Steve G. Jon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