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um Fractal Energy Mandala

양자 프랙탈 에너지 만달라

블로그에 글 쓴지도 한참된 거 같네요. 오늘 아침 페이스북에서 제가 아는 한글 연구가 선생이 공유한 동영상인데 번역해서 올립니다. 요즘 기에 대해 집중을 하고 있는데, 이 동영상에서 기가 많이 느껴지네요. 이 비디오를 만든 사람, 키스 알렌 케이(Keith Allen Kay)는 예술가/작가이며 삶을 사랑하는 사람이라 합니다. 매일 이 동영상을 무심히 바라보면서 명상을 해보시면 어떨까요? 작은 기적을 체험할 지도 모릅니다. 🙂 

대흠.

 

Ps. 알고 지내는 젊은 영능력자 친구에게 동영상을 보여주었더니 “프랙탈은 데이터 사용랑 극소화를 위한 신의 수학이라서 (영체의 기운)강화효과가 좋습니다.”라고 말하네요.

 

유튜브에서 찾은 그의 작품 16편의 동영상 리스트 추가합니다.

기적은 세상 여기저기서 몰려옵니다. 이 비디오는 조회수 수백만 건을 기록하였습니다. 가장 최근에 일어난 기적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몇달 전에 나는 몇년 전에 만든 이 프랙탈 홀로그램 비디오를 보기 시작했습니다. 이 비디오는 많은 입소문을 탔습니다. 나는 이 비디오가 갖고 있는 창조적인 힘에 끌려 들어갔습니다. 이른 아침 글을 쓸 때 동영상을 반복 재생해서 봅니다. 이 비디오를 본 수많은 영혼들의 존재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몇주전 어떤 출판사에서 연락이 왔는데, 몇권의 책을 함께 출판하자는 제의를 해왔습니다. 나는 이러한 연결이 프랙탈 홀로그램으로 명상을 한 결과란 것을 알았습니다. 너무 감사한 일입니다. 

나는 자신들의 보물을 세상과 나누려는 모든 영혼들을 축복하고 격려하고 싶습니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기적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가까이에 있습니다.

키스 알렌 케이(Keith Allen Kay)

 

여기 두권의 책 링크가 있습니다. 아마도 이 책들이 당신 안에 있는 희망의 불꽃을 밝힐 수 있을 겁니다.

Here are the links to the two books being published, perhaps these will light a Fire of Hope within you.
http://www.tayenlane.com/outrageous-love
http://www.tayenlane.com/in-essence

Music by Jonathan Goldman and Andi Goldman from Chakra/Brainwave Harmonizer,www.healingsounds.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