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dvalley 라이브 마스터 클래스 – 크리스티 마리 쉘던

이런 저런 일로 바쁜 연말이네요. 오랜만에 포스팅 합니다. 

Christie Marie Sheldon이 부와 풍요를 이루는데 방해가 되는 마음의 요인들을 제거하는 방안을 제시합니다.

“Unblock Your Abundance” 

2015 마인드밸리 첫번째 마스터 클래스는 크리스티 마리 쉘던의 ‘부와 풍요를 이루는데 장애가 되는 마음 속의 문제를 청소하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마음의 상태를 개선하는 3가지 수준의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첫째는 의식수준에서 행하는 것으로 아카데믹 혹은 스포츠 같은 분야의 코칭입니다. 둘째는 잠재의식 수준의 방법으로 예를 들면 최면이나 명상 상태에서 습관을 개선하는 방법이 그것입니다. 세번째로 크리스티는 초의식 수준, 영혼의 차원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방안을 제시한다고 합니다. 부와 풍요 의식에 대해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들을 해소하는 방법을 제시할 것입니다. 크리스티 마리 셀던의 올해 8만5천명을 대상으로 마스터 클래스를 진행했고 그녀의 유튜브 동영상은 백만 view를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세상에는 수많은 자기계발 코치들이 있는데 그중에서 제가 좋아하는 사람 중 한사람입니다. 그녀가 미인이라 그런 건 결코 아닙니다. ㅎㅎ 뭔가 느낌이 다릅니다.

대흠.

masterclass_christie

영어로 진행된다는 아쉬움이 있지만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 하십시오.

Join me for Exclusive Unblocking Your Abundance Session with Christie Marie Sheldon

World-Famous Intuitive Coach Christie Sheldon Agrees To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