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의 물결

내가 책 1권의 이 부분을 읽을 때 까지만 해도 ‘성공의 물결’에 대한 의아한 생각을 갖고 있었다. 2권을 읽고 있는 지금… 행복의 파랑새를 찾아내는 마법을 조금씩 이해하게 되었다.

펜듈럼의 중요하고도 유일한 목표는 지지자들에게서 에너지를 얻어내는 것이다. 에너지를 얻어내지 못하면 펜듈럼은 멈춘다. 펜들럼은 자신에게만 건설적이고 당신에게는 결코 건설적이지 않다.

이에 반해 당신의 에너지를 필요로 하지 않는 에너지체가 있다. 바로 ‘성공의 물결’이다. 모든 사람에게는 자신만의 성공의 물결이 있다. 처음에는 약간의 행운이 찾아오다가, 그 뒤에 다른 예상치 못했던 즐거운 사건들이 물결처럼 밀려오는 경우가 많다. 인생의 크나큰 행운의 시기가 마치 물밀듯이 덮쳐온다. ‘행복의 파랑새’는 한갓 추상적인 비유가 아니다.

이 물결을 타기 위해서 아무런 노력을 할 필요가 없다. 그것은 오직 선택의 문제다. 삶 속에서 그 물결을 맞이 한다면 그것은 당신과 함께 한다. 만일 파괴적인 펜듈럼의 영향에 굴복하여 그것의 부정적 에너지에 물들면 당신은 성공의 물결로 부터 멀어져 갈 것이다. 파랑새는 붙잡을 필요가 없다. 단지 파랑새를 쫒아 버리지 않는 것 만으로도 충분하고 남는다.

선택의 자유를 얻으려면 펜듈럼에 대한 종속을 거부해야 한다. 그러면 한가지만 남는다. – 그것은 이 권리를 얻을 방법이다.

-러시아 물리학자의 씨크릿 노트 1권에서 발췌-


대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