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서 생각으로…

두 가지의 꿈을 꾸었는데 첫번째 꿈을 꾸고 1:15분에 깨어서 둘째딸 독서실에서 돌아올 때까지 깨어 있다가 다시 잠이 들었다. 두번째 꿈은 첫번째 꿈 내용을 이어서 진행되었다.

#1 블로그를 홍보한다고 하는데 쓰다만 개인글로 저장해 둔 2개의 포스팅이 생각난다. 이걸 완성하고 공개하면 좋을텐데 하는 미련이 남아 있다.

Comment:

블로그가 매가진 형태라 첫페이지에 8개의 글들이 발췌( Excerption) 되어 배열되어 있기 때문에 특히 더 그런 것 같음.

#2 앞의 꿈 내용에 이어서 꾼 내용인데, #1에서 마무리하고 싶은 포스팅 중 하나를 손보고 있는데 생각보다 일이 많으 것이 마무리가 잘 되지 않음. 영어로 된 아티클을 번역한 것임.

몇 달전 Tistory에서 독립 도메인(BizMeditation.net)으로 이사한 블로그가 완전히 정리되지 않았는데 특히 카테고리를 확정하기가 어려워 어정쩡한 상태로 운영하고 있음. 그 문제를 해결할 한가지 아이디어가 떠올랐는데, 내용인즉슨 Tistory 블로그는 그대로 두고 새 블로그에는 티스토리 포스팅들과의 링크를 유지하면서 새로운 포스팅들로만 시작하자는 것임.

Comment:

두번째 꿈의 끝에 나온 아이디어가 처음에 꿈에서 깨어 한 생각인 것으로 알았는데 가만히 생각해 보니 꿈 속이었다. 꿈에서 꾼 사실적인 생각이 현실 세계로 이어진다.  5:30 a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